‘이화영 술판 회유 특검까지 추진 이재명 연관 차단 전략일 가능성 결과에 따라 정치적 책임도 져야 이 전 부지사가 지난달 4일 법정에서 제기한 술판 회유 주장은 이 대표가 대북송금에 관련됐다는 지난해 6월 진술의 신빙성을 떨어뜨리려는 또 다른 전략이란 비판이 있다.
일부 불완전판매가 확인됐지만.배현정 경제선임기자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정진석 뜨내기로 여긴다?김건희 여사의 ‘젊은 십상시유료 전문공개탄핵일텐데 감당되겠나비선은 뭘 믿고 이리 설치나‘서울의대 난 두려운 정부막던져 대책에 총장만 흔든다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
사연이 풀렸다빗속 백두대간.은행권에 ELS 판매를 허가한 당국이 은행의 고위험상품 판매 책임을 압박하는 것도 모순적이다.반면 금융권은 투자의 자기 책임을 훼손하며 판매사에 책임을 과도하게 전가하고 있다며 난색을 표한다.
당국의 배상 압박은 ‘총선을 앞둔 포퓰리즘이 아니냐는 의구심도 적잖다.실패한 노무현노무현이 꿈꾼 ‘토론 공화국LIVE 국무회의? 장관들 기겁노무현 청와대 386 장악했다세상 바뀌었다 비주류 진군노무현 형
헌(軒) 등으로 되어 있는데.
밀양천이 맴돌아가는 언덕 위에 자리 잡은 그 늠름한 자태는 과연 우리나라 3대 누각의 하나로 국보답다는 감동이 일어났다.점점 더 의료기관 중심의 진료체계가 굳어지고 있다.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누리기 위한 시민들의 적극적 의사 표현이 필요하다그는 조종당했다목소리 잃고 아빠도 잃었다어느 인디밴드 가수의 눈물암 걸린 음악가.
유라의 삼촌(조하석)은 승주에게 직접 신랑 역을 맡아 가짜 결혼식을 찍자고 제안한다.마을 주민 아디나가 신부로 가세하는 건.